HOME > 엄마를 죽이는꿈

엄마를 죽이는꿈

꿈자랑 | 11:43 오전 | 2018년 11월 14일

닭의 목을 비틀어 죽이는 꿈

닭의 목을 비틀어 죽이는 꿈은 자신의 행동을 후회할 일이 생긴다. 잘못된 말과 행동 때문에 스스로 어려운 지경에 이르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니 특별히 조심할 것.

상대방의 배를 터트려 죽이는 꿈

어떤 사업에 마지막 결단을 내려 성사시키고 세상에 공개할 일을 암시한다.

자기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운 일을, 자신도 평소 생각치 못했던 의외의 방법으로 스스로 속시원하게 처리할 징조

자신이 독수리로 변해서 닭이나 병아리를 죽이는 꿈

자신이 독수리로 변해서 닭이나 병아리를 죽이는 꿈은 적으로부터 항복을 받게 된다.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짓밟아 죽이는 꿈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짓밟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교통사고의 위험을 암시한다. 여행, 외출 등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임신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유산하게 될지 모르니 주의한다.

엄마가 바람피는 꿈

엄마가 바람피는 꿈은 가정생활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독립을 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엄마가 바람피는 꿈은 엄마에 대한 애착관계가 사라져 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경우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것 같습니다.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에 있어 그 아이를 정말 엄마나 아빠처럼 반갑게 안아 주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많지만 귀찮게 생각하는데도 계속 엄마나 아빠라고 부른다면 본의 아닌 오해를 사거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 그 아이로 상징되는 어떤 사건이나 사람이 당신의 속을 상하게 하거나 근심걱정에 휩싸이게 할 것이다. 그러나 어렵고 골치 아픈 일도 영원히 계속되는 것은 아니므로 그 일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마음자세가 더욱 중요한 일이다.

엄마랑 싸우는 꿈

엄마랑 싸우는 꿈은 독립에 대한 갈망을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체적인 독립 뿐만아니라, 물질적 정신적 독립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엄마 꿈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 중요한 포인트는 그분의 안색을 기억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색이 좋은 경우에는 길몽, 안색이 좋지 못하는 경우에는 흉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안색이 좋은경우에는 주변 상황이 호전될 것으로 봐야 하며, 안색이 좋지 못하는 경우에는 주변 상황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많다고 하네요.

낯선 아이가 자기에게 엄마(아빠)라고 부르는 꿈

꿈에서 그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고, 모른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되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