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버지 장례식 꿈

아버지 장례식 꿈

꿈자랑 | 11:23 오전 | 2018년 11월 13일

선생님이나 직장상사가 아버지로 여겨진 꿈

평소 직장상사 또는 학교 선생님으로 부터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이 표출된 꿈의 일종

돌아가신 부모나 할아버지가 소를 이끌어다 집안에 매는 꿈

식구가 늘어나기도 하는데 자식을 낳는 다기 보다 는 아내나 며느리, 식모가 들어오거나 외부에서 재물이 들어오기도 한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어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나면

아들을 낳아 큰 인물이 됨을 예언하는 것이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암소를 내다 파는 것은

가족 중에 누가 시집 가거나 부리던 가정부가 나가거나 자기 집이 팔리게 된다.

아버지가 큰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고 부모님께 기쁜 일이 생긴다. 진급, 승진, 합격, 당선 등의 길운이다.

장례식에서 굴건을 쓴 사람을 보는 꿈

장례식에서 굴건을 쓴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을 상속하는 일로 많은 분쟁이 생긴다.

장례식에 굴건을 쓴 사람이 많이 있는 꿈

유산분배자, 제자 등이 많이 있다.

장례식이 진행되는 것을 보거나 참여하여 거드는 꿈

상징몽의 경우 장례식에 얽힌 꿈은 대부분이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이다. 꿈을 꾼 사람의 생활이나 마음 속에 막혀 있던 뭔가가 청산되는 것이 장례식이라는 상징으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러나 예지몽의 경우에는 죽음을 의미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장례식이 진행되는 것을 보거나 참여하여 거드는 꿈은 사회적인 교류가 확대되고 재산상의 이득을 얻을 징조이다. 다만 예지몽인 경우에는 친척 등의 죽음을 암시하므로 꿈 속에서 죽은 인물이 누구인가에 집중하여 해석해야 한다.

국가나 사회적인 장례식에서 군중이 울는 꿈

국가나 사회적인 장례식에서 군중이 울면 국가나 사회의 질서나 행장이 새로워진다.

장례식에 참석하여 조위금을 내는 꿈

사업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그 일과 관련하여 어떤 기관에 사업 청탁을 하거나 청원서를 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