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살이 빠지는 꿈

살이 빠지는 꿈

꿈자랑 | 11:48 오전 | 2018년 11월 14일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져 대머리가 되든지 속살이 훤히 들여다 보이게 빠지는 꿈

타인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 일을 당하게 된다.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된다.

길을 걷다 맨홀(구덩이)에 빠지는 꿈

누군가의 방해로 곤란을 겪는 꿈.

물에 빠지는 꿈

물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구설수가 있으니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물에 빠졌다 나오면 모든 일이 잘 풀린다.

호수에 빠지는 꿈

어릴 때와 같이 안전하게 있고 싶다는 소망의 암시

용이 우물 속이나 냇가에 빠지는 꿈

용이 우물 속이나 냇가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관재수나 구설수가 있으므로 언행을 조심한다.

경마를 관전하다가 눈알이 빠지는 꿈

어떤 단체나 조직의 규율과 기강이 해이해지고 풍기가 문란하게 된다. 염불에는 마음이 없고 젯밥에만 마음을 두다 보니 본성을 잃게 된다.

목을 매달아 자살하는 꿈

운수가 트이게 되고, 앓았던 병이 낳을 징조

청룡의 입안으로 들어가 자세히 살펴보니 옛 궁궐이 보이는 꿈

한 나라의 최고 통치자가 되어 국태민안과 국가발전을 가져다준다. 발굴, 연구, 탐사, 작품창작 등이 있다.

살인 당하는 꿈

누군가에 의하여 살인 당하는 꿈은 끔찍한 꿈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죽는 꿈은 나쁜 꿈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꿈에 있어서 죽음은 항상 새로운 시작과 연관된다고 보기 때문이지요.
자신의 과거와 결별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본인에 의해서가 아니라 다른 환경 또는 다른 사람에 의해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이 살인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일을 어떤 기관 또는 사업장에서 성취됨을 알게 된다. 가령 문학 작품과 같은 것이 심사를 거쳐 지상에 발표되는 것과 같다.

다른사람에게 자신의 멱살을 잡히는 꿈

상대방에게 굴욕을 당하거나 시달림을 받게 되고, 망신살이 뻗친다.